본문 바로가기
내가 담은 세상 이야기

야경 명소 인천 송도센트럴파크에서

by BSDPictures 2020. 10. 1.

Episode of September 24, 2016

 

 

야경이 아름다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 19_20 한국관광 100선 ※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지구인 국제업부단지 내 첨단업무지구와 주거단지 가운데 위치한 송도 센트럴파크는 도시의 열섬현상을 막고 빗물을 효율적으로 재활용 할 수 있는 최신공법으로 조성되었다. 우리나라 최초로 해수를 끌어와 수상공원을 조성하였으며, 수상택시도 운행을 한다. 주변에 특급호텔들이 있으며, 근거리에 쇼핑몰도 있어 휴양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체험 : 송도 센트럴파크 동쪽과 서쪽 끝에 있는 보트하우스에서 수상보트, 카약, 수상택시 등 수상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센트럴파크를 가로지르며, 트라이볼, G타워, 오션스코프 등 주변을 둘러보기에도 좋다. *솔찬공원 : 갯벌 매립지에 조성된 송도에서 유일하게 해안가에 접해있는 솔찬공원. 바다를 품은 도시에 걸맞는 수변 휴식공간으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일몰 보거나 밤 나들이 하기에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송도 센트럴파크(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

 

하늘공원을 구경하고 집으로 바로 가기 아쉬워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을 보기 위해 인천으로 향했다. 차가 엄청 많이 밀린다. 그래도 가보기로 마음먹었으니 그대로 직진해본다!! 그렇게 잠시 달려서 송도 센트럴파크에 도착했다. 한옥마을이라 붙어있는데 한옥마을이 아니라 한옥 모양을 한 식당가다.

 

 

건물과 야경이 정말 멋있다~!!

 

 

가족사진을 담아볼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우리도 가족사진을 담아본다.

 

 

공원 한가운데 사슴 몇 마리도 사육 중이다.

 

 

송도 센트럴파크는 낮에 봐도 멋있지만 야경이 압권이다. 이런 곳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 한번 생각해보았다. 언젠가 우리도 이런 곳에 살 수 있을 만큼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날이 올 거라는 생각에 위안을 삼으며 즐거운 나의 집으로 향한다.

댓글